메뉴 건너뛰기

디트로이트 성 김대건 안드레아 한인 가톨릭교회

† 찬미 예수님.

   교우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에 하느님의 자비와 은총이 함께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디트로이트 대교구 지침에 따른 본당 미사 재개와 관련해 사목 협의회 결과를 알려드립니다.
지난번에 공지한 바와 같이 6월 7일 일요일 8시와 10시 미사부터 주일미사, 특전 미사(토요일,오후5시),주중 미사(수,목,금)재개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개인적인 이유로 미사에 직접 참석하지 못하는 신자분들을 위해서 10시 교중 미사를 유튜브를 이용해 중계 예정이오니  화상 미사에도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미사에 참석하시는 교우분들은 봉사자들의 안내에 따라 아래 지침에 협조 부탁드립니다
  1. 미사 참석 전에 개인적으로 본인의 건강 상태를 확인하시고, 마스크와 개인위생 물품을 지참하여 참석해 주시길 바랍니다
  2. 본당 입구에 도착하면 미사 봉사자의 안내에 따라  신체 온도 측정 및 손 소독을 하시고 입장 부탁드립니다.
  3. 주일 헌금은 입장 시 입구에 마련된 헌금함에 넣어 주시면 됩니다.
  4. 대성전과 소성전의 좌석은 안전거리(6 피트)를 위해 표시한 좌석에 착석해주시기 바랍니다, 특히 먼저 오신분이 앞 좌석에서 부터 앉아 주시길 바랍니다.
  5. 가족은 함께 앉을 수도 있지만, 안전거리를 타 신자분들과는 유지해 주십시오.
  6. 미사 중 안전 수칙은 미사 해설자의 안내에 따라 지켜 주시면 됩니다, 특히 성체는 마스크를 착용한 상태에서 받아 모시기 바랍니다 
  7. 유아실은 당분간 폐쇄 예정입니다. 유아를 동반한 부모님들은 주차장에서 유튜브 중계를 보시고, 성체는 성체 분배시간에 본당 로비까지 오시면 신부님께서  주실 예정입니다 
  8. 미사 후에도 안전거리 6피트를 유지하여, 뒷 자리에서부터 퇴장해주십시오.
  9. 친교실 사용은 일체 금지하오니, 개인적으로 신자들과의 안부 인사는 옥외에서 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10. 사무실 방문시 사무실 밖에서 대기후에 안전 거리 유지하여 입장 후 업무를 보시기 바랍니다.

미사 참석 후 건의 사항이나 부족한 내용은 각 반장을 통해 총구역에 전달해 주시면 개선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디트로이트 대교구 성 김대건 안드레아 성당
사목 협의회 일동



click.gif